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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_Study/Blender_Character_Modeling

블렌더 캐릭터 쉐이딩 3번째 시간(2021-08-25)

https://youtu.be/iFv8vRKTV90

 

 

 

 

 

실제로 옷의 구조를 생각해서 심을 넣는게 중요하다.

 

1. 곡률이 높은 부분 

 

2. 색상이 변화하고 있는 부분

 

3. 눈에 뜨기 어려운 부분 뒤나, 안쪽 을 말하는거 일듯

 

 

쉐이더 에디터에 이미지 노드와 이미지 파일을 추가 시켜주지 않으면 저렇게 보라색이 뜬다.

 

 

도구 설정에서 각도를 변경 할수도 있지만 

 

이렇게 UV Editor 내에서도 회전을 하면서 맞춰줄수도 있다. 

 

 

 

 

이번에도 똑같이 빛이 닿는 부분이 텍스처색

 

빛이 안닿고 어두운 부분이 가공된 HSV 색이라 보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