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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_Engine

AnimBlueprint Explained-3

38. State Machine Jump

 

 

노말 상태에서 점프를 할때

 

무기를 든 상태에서 점프를 할 때

 

 

 

39. State Machine Death

 

 

엎드려 조준한 상태에서 -> Death와

누워있는 상태에서 -> Death는 따로 추가하라는 의미일듯

 

40. AnimGraph Logic Production

 

 

의문점 : Cache라는건 정확히 뭐고 
Cahed Poses

New save cached pose
Layered Blend per bone을 이해하면  확실히 이해 할수 있을지도

 

이 Lococache로 지금까지 만든 애니메이션데이터를 싸줘서 윗 부분에만 애니메이션을 섞으도록 지시하는걸까??

 

처음에 Loco는 지금까지 만든 애니메이션들이고

Montage는 UpperBody만 있는 애니메이션이고 

Layered blend에서 적절히 섞어주게끔 설정하고 

by bool 에서는  조준 애니메이션을 사용할지 말지 결정하는것 같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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