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State Machine Jump
노말 상태에서 점프를 할때
무기를 든 상태에서 점프를 할 때
39. State Machine Death
엎드려 조준한 상태에서 -> Death와
누워있는 상태에서 -> Death는 따로 추가하라는 의미일듯
40. AnimGraph Logic Production
의문점 : Cache라는건 정확히 뭐고
Cahed Poses
New save cached pose
Layered Blend per bone을 이해하면 확실히 이해 할수 있을지도
이 Lococache로 지금까지 만든 애니메이션데이터를 싸줘서 윗 부분에만 애니메이션을 섞으도록 지시하는걸까??
처음에 Loco는 지금까지 만든 애니메이션들이고
Montage는 UpperBody만 있는 애니메이션이고
Layered blend에서 적절히 섞어주게끔 설정하고
by bool 에서는 조준 애니메이션을 사용할지 말지 결정하는것 같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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