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Unarmed Crouching Moving BlendSpace
요약 : 이번에도 어쨋든 변수의 수치에 따른 애니메이션 전환이 자연스럽게 하기 위한 설정이다.
별거없이 또 BlendSpace 폴더에 Blendspace를 만들어주고
BS_NormalCrouch를 만들어준다.
17.Unarmed Prone Moving BlendSpace
일반_걷기, 쭈그려 앉아 걷기와는 다르게 세밀하게 분류 할 필요 없이 적은 개수를 사용
Contrast to crouch and walk prone blend space use a few animation.
There are a few animation on the rpone blend space.
우클릭을 해 Rate Scale을 제어해 애니메이션 재생 속도를 늦춰줌
왼쪽 상단 Detail에 제어한 Speed(속도)는 이 애니메이션이 실행 될 조건으 이야기 할뿐
애니메이션 재생 속도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18. Normal_Riflestand
입력에 따른 그래프의 방향과 속도가 점진적으로 변하는지
순간적으로 45도씩 변하는지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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