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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_Study/Blender_Character_Modeling

Blender 캐릭터 폴리 모델링 2021-07-17(머리카락)

https://youtu.be/g6IqSbD4a1Q

 

 

 

여기에서도 변함없이 커브를 만들고 그거를 메쉬로 만들고 미러 모디파이어로 만들어서 반영하겠다고 한다.

 

이 부분에서는 역시 자료를 직접 만들지 않는 이상. 이 캐릭터 모델러 분도 옆모습을 상상해서 만들어야 한다고 한것 같다.  그리고 머리 뒷면을 만들기 위헤 또 새로운 단면을 만든다고한다.

 

해석하면 평면적, 볼륨(부피감을 주는) 느낌이다.

  

 

단면들이 잘 보이도록 G-y로 뒤로 배치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