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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_Study/Blender_Props

Treasure_Chest06

 

 

 

 

 

요약: 2D 이미지를 3D 이미지를 적용하는 과정을 "UV unwrapping" 이라 한다.

UV 작업을 위해 면을 분리하기 위해 도움을 주는 도구를 Mark Seam이라 한다.

하지만 아직 어느 위치에 Mark Seam 하는지 깨진 사물 이나 흠집이 있는 사물은 모르겠다.

 

 

 

 

 

 

 

 

 

 

blender.stackexchange.com/questions/40157/what-would-be-the-easiest-way-to-uv-map-a-complex-object

 

What would be the easiest way to UV map a complex object?

I'm attempting to make a texture for a model i've been working on, so i've been trying to get a decent UV map, However whenever I do it usually ends up either very distorted or a lot of unrecogniza...

blender.stackexchange.com

 

 

 

 

 

 

 

 

 

 

 

Average Islands 라는 기능을 통해 서로 연관된 크기를 만듬

 

 

 

"좋아, 이게 내가 찾던 골고루된 분배야."

 

 

 

 

 

Pack Islands 의 설정창에서 평균적인 서로의 간격을 설정해줄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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