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장에서도 마찬가지로 한 오브젝트를 앞뒤로 스컬핑 or 모델링을 한다음에 그거를 Y축으로 180도 회전
Z 축으로 180도 회전해서 뒤집음으로서 반복을 제한 하는 방법에 대한 서술 밖에 없다.
아마 이번장은 그냥 보기만하고 시간 관계상 넘어갈 확률이 높을것 같다.
장신구들 추가
'Blender_Study > Blender_Pro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easure_Chest07 (0) | 2021.03.27 |
---|---|
Treasure_Chest06 (0) | 2021.03.27 |
Treasure_Chest04 (0) | 2021.03.27 |
Treasure_Chest03 (0) | 2021.03.26 |
Treasure_Chest_02 (0) | 2021.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