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면에서 그림을 그렸을때 점점 희미 해지는걸 말하는것 같다.
아마 내생각에는 노말의 방향과 그 법선 벡터의 각도가 영향을 끼치는게 아닌가 싶다.
(확실하다 Viewport에서 보이는 각도에 따라 다르다.)
그리고 또 스포이드 기능이 왼쪽에서 오른쪽은 안되지만 오른쪽 Texture Paint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것은 된다.
Now, we need to think a little more practically, so I don't have to pick it again.
팔레트는 이상하게 강사 기준과 다르게 따로 add-on을 추가해야지만 있다.
블렌더는 기능이 많은 장점이 있지만
단점도 기능이 많다는거다. 물론 언제든지 검색해서 쓰면 되니 상관없지만. 관리하기 힘든면도 있다.
docs.blender.org/manual/en/latest/sculpt_paint/brush/stroke.html
어차피 Substance Painter를 쓸걸같지만 참... 혹시 남아 공부한다.. 혹시남아
이거는 그냥 뭐 포토샵 처럼 브러쉬 간격 조절할때 쓰거나 브러쉬를 계속 이어 그릴때 형태를 말하는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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