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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_Study/Blender_Animation

Rigging a character for Unreal Engine 4 with Blender, Rigify and Uefy 2 -2

 

지금 까지 봤을때 이 애드온이 하는건  회전축을 자동으로 정렬하는것과 본 이름 재정의를

좀 더 쉽게 하는건데, 지금까지 봤을때 구지 구매해야할 필요성은 못 느끼겠다.

이름 재정의도 어차피 json 파일로 수동으로 해야하고

(회전축을 Selected Bone으로 할경우 Shift +N을 하면된다.)

 

 

Pose Character는 쓸만하고 시간절약에 도움될것 같다.

하지만 내가 직접 구현할수 있다면 충분히 구현할수 있을지 여부도 충분히 따져봐야함

 

 

 

 

You can also improve the fingers a little now this really depends if you are using an animation packs

you purchased for unreal engine from the market place

 

 

언리얼 엔진 마켓이나 일반적인 캐릭터들의 본은 흐트러져 있으며 만약 내 캐릭터로 내 애니메이션을 직접 만들고 싶으면

포즈모드에서  Alt+R 로 선택된 본들만 재 정렬하게끔 하는게 좋다.

rigidfy to handle this(아마 물리 시스템을 칭하는것 같다.)

 

이것도 기존에는 아마추어 모디파이어 제거하고 

포즈모드 돌아가서  적용하고, 다시 아마추어 모디파이어를 추가하는 번거로움을 아주 약간 줄여준 기능

 

 

메타리그를 좀 더 잘 적용시키기 위해 추가로 본이 많다고 생각하면 본을 삭제하고

발끝의 본을 재정의 한다.

 

2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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