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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_Study/Blender_Animation

课时11:额外骨架绑定2

额外éwài骨架gǔjià绑定bǎngdìng

 

기본적으로 블렌더에서 본을 연결하는 두가지 방법

1. 3D cursor 커서를 Shift +S 를 한다음 Cursor to selected(2) , 다른 본을 Selected to Cursor(8) 

2. Ctrl+ p 로 Tail를 선택하지 않고 바로 선택해도 무방

 

10강에서는 치미 윗단을 리깅하고 지금은 치마 아랫단을 리깅중

 

이 강사도 나랑 똑같이 이름을 네이밍 할때 작업의 속도와 정확성을 위해 일부러 반대쪽 본을 제거하고 Symmetrize
를 했다.

 

가운데 본은 대칭에 중심으로 정확히 두는게 좋기 떄문에 직접 입력해서 x축 값을 0으로 맞춰준다.

 

 

 

没有最优骨骼数量这一说法

본의 개수중에 최적화는 없다.

요약하자면 직접 움직여도 보고 물리도 넣어주고

경험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