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ender_Study/Blender_Animation

16_Bouncing_Ball

 

드디어 전형적으로 모든 애니메이터가 기초로 삼는 공튀기기 애니메이션

 

 

Also for this exercise, because it's a beginner level

 

시작 프레임과 끝 프레임을 정하고

 

시간 관계상 오늘도 많이 요약하지만 결국 3D 애니메이션 이라는거는 자동으로 어떻게 이 해당 프로그램이 보간해주고

외간해줄지 예상하는게 중요한거다.

'Blender_Study > Blender_Ani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VRM 리깅 최종 정리  (0) 2021.09.09
18_Dopesheet_Overview  (0) 2021.07.03
14_Looping_Ball  (0) 2021.07.01
13_Interpolation Practice  (0) 2021.06.19
12_Graph_Editor_and_Interpolation  (0) 2021.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