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에 함수를 선언할려면 알겠지만 선언과 구현이 필요
언리얼 엔진에서 오브젝트의 변수가 초기화 될때 호출되는 함수
그리고 변경될때 호출되는 함수를 나타냄
이것들을 다시 가상함수로 재정의 할 필요가 있음
Super :: 은 클래스가 상속받은 부모 클래스를 사용하거나 함수를 가져오는데 사용되는 키워드
'Unreal_Engine > 베르강좌'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프로그래밍 입문 (4) - 함수를 블루프린트에서 호출할 수 있게 만들기 | UE5 [U5-P-3] (0) | 2023.02.05 |
---|---|
UE5 프로그래밍 입문 (2) - 변수 & UPROPERTY | 언리얼 5 [U5-P-1] (0) | 2023.02.03 |
UE4 베르님 강의정리 두번째 시간 (0) | 2021.11.06 |
UE4 c++베르님의 첫강의 (0) | 2021.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