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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_Engine/베르강좌

UE4 베르님 강의정리 두번째 시간

https://youtu.be/SGrH9vZUWDk?list=PLYQHfkihy4AzWWeI4bfdng2FPb_t7V87o&t=79 

 

 

 

 

 

 

 

 

 

 

 

 

쉽게 얘기하면 에디터 내에서도 수정이 가능하게끔 설정 할수 있게끔 하는것 같다.

 

 

 

 

 

 

 

소수를 표현하는 타입으로는 일반 C++와 똑같이 float와 double이 있다.

 

 

 

 

 

이외에도 FNAME, Tcharacter 가 있다.

 

 

 

언리얼 에디터에서 보이게 해주게끔 설정하는 방법

 

 

 

우선저기서 BlueprintOnly 와 VisibleAnywhere의 위치를 바꿔도 카마와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