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youtube.com/watch?v=X1XKztCYuIk&ab_channel=%EC%98%81%EB%A7%88%EC%84%AC
블렌더 Tip : Orientation을 Normal 방향으로 할경우 법선 벡터 방향으로 진행된다
아직까지 내생각에는 이것은 Sphere에서 타원에 형태에서 밖에 못쓰지 않나 싶다.
Subdivision을 통해 좀 더 스무스 하게 할수있지만 정확히 어떤 원리로 viewport랑 Render가 의미하는바가 무엇인지 정확히는 모르겠다.
Subdivision을 통해 좀 더 스무스 하게 할수 있고 Render 나 Viewport로 wireframe을 좀 더 분할시킬수 있다.
2.9버전 기준으로 optimal display를 체크하면 viewport(보이는 부분,보이는 현재창)에서는 분할시킨게 안보이게 함으로 좀더 속도를 낼수있거나 수행능력(performance)을 증가 시킨다.
Alt + D로 Shift+D 처럼 복제가 가능하며, 서로 연결된 복사 형태로서 (오브젝트모드에서는 수정해도 영향을 안 받음)
에디터 모드에서 수정하면 서로 같이 영향을 받는다.
또, 에디터 모드에서는 Alt+ D(Duplicate Linked)를 사용 할수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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