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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_Engine

Unreal Engine 4 Game Develop Battle Royale with Blueprint-1

 

목적 : 배틀그라운드를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해 애니메이션 및 카메라,장비

관리 하는법을 터득

 

요약: 폴더, 서브폴더를 만들수 있음

1. Out Liner 패널에서 Level 에서, Sub Folder는 폴더를 우클릭후 

 

Introduction 영상에서 

==============================================================================================7. Play the Game

There are many ways to run of it.

1. run directly

2.using the mobile

3. Create New Window

4. VR

5.Completely separate Process

6.as a Simulation

 

 

 

Edit Preferences- 그냥 새로 윈도우창을 뷰포트로서 생성 했을때 해상도를 처음에 설정 하는 이용에대해 설명

 

 

 

뷰포트에서 우클릭후 Play From here 를 누르면  PlayerStart Actor의 위치가 변경되는게 아니라 여기서 바로 임시적으로
시작한다. (정확히는 마우스가 Ray를 쏘는곳에서 시작하느것 같다.)

 

8. Important Elements

 

컨텐츠 브라우저 패널 에서 우클릭후
블루프린트 클래스 생성후 일단 엑터를 생성

(An Actor is an object that can be placed or spawned in the world)

 

엑터는 바로 레벨에서 볼수 있다고함

엑터로 가서 

add component가 정확히 어떤것인지 나중에 문서를 살피는게 더 정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