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afsvkkiJddc?t=258
약간 걱정되는 부분이 있는데, 매번 플레이어를 움직일때마다 UI 까지 처음부터 다시 호출하면
딜레이가 발생할 우려가 있으므로
어느정도 시스템이 만들어졌으면 어느 지점으로 다시 돌아가서 반복할 지점을 정하는게 딜레이를 없애는 면에서 좋다.
Event Possess(이벤트 소유)는 멀티플레이어용으로 설명을 하기 위해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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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랫 부분 열심히 정리했는데 저장안해서 날라감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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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 BluePrints 폴더 부분에서
1.UMG에 넣을 이미지를 그룹을 UI로, 색의 관한 설정도 UI로 맞춰준다.
2. UMG에 넣을 마우스 UI를 Size to Content로 맞춰주거나, 적당히 게임 화면에 보기에 편하게끔 맞춰준다.
3. 블루프린트에 커스텀 이벤트를 생성해서 마우스 왼쪽 클릭시에 입력을 받고 로케이션을 받고
Simple to move 함수랑 연결 시켜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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